입사방법
각 호실은 디지털 도어락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배정 받은 호실로 입사하시길 바랍니다.
(각 방 사생들과 비밀번호 협의 후 비밀번호 변경)
외부인 출입을 제한하기 위하여 여학생 학사(목련관,국제관)의 경우 출입통제시스템이 설치 되어있으므로 출입 시 학생증 또는 모바일 학생증으로 확인 후 출입하시기 바랍니다.
(사생들의 불편함 호소로 인해 입사 시 이성부모님의 출입을 제한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)
기숙사 입사시 준비물
비치물품 : 침대 및 매트리스(슈퍼싱글사이즈), 책상, 의자, 옷장 등 가구류
입사시 준비물품 : 침구류 일체(매트리스커버 포함), 빨래건조대, 세탁세제, 세면도구, 휴지, 자물쇠(소형), 멀티탭, 개인 PC 및 랜선, 그 외의 개인용품.
※ 다리미는 각 학사관리실에 비치되어 있으니 이용 시 대여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전기매트, 가스버너, 밥솥, 다리미 등 전열 기구는 화재의 위험으로 기숙사 반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. (단, 드라이기는 허용)
전열기구 소지 적발 시 영구퇴사 될 수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폐결핵 확인서 제출
구분 |
1학기 |
하계 |
2학기 |
동계 |
---|---|---|---|---|
유효기간 |
6월 |
8월 |
12월 |
2월 |
폐결핵 확인서의 유효기간은 1년으로 보며, 퇴실일 해당월 기준으로 1년 유효하여야 합니다.
점호
사생자치회 관리 하에 매월 첫째주 수요일에 점호를 실시합니다.
공지사항 전달, 기숙사 이용 불편사항 접수 등 (자세한 내용은 각 층 층장에게 문의)
사상자치회 카페 : http://cafe.naver.com/uoudorm
식당이용 시간
구분 | 평일 | 주말 | |
---|---|---|---|
학기중 | 아침 | 07:30~09:00 | 08:00~09:00 |
점심 | 11:30~13:30 | 12:00~13:00 | |
저녁 | 17:00~18:30 | 17:00~18:00 | |
방학중 | 점심 | 12:00~13:30 | 12:00~13:00 |
저녁 | 17:00~18:00 | 17:00~18:00 |
문의전화
행정실 : 052) 259-2661, 259-2664
근무시간 : 방학 중 (평일 09:00~17:00), 학기 중 (평일 09:00~18:0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