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필독]2018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<재학생> 선발일정 변경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이** | 작성일 | 2018-01-15 | 조회수 | 8831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지진으로 인해 2018학년도 본교 학사 및 신입생 입시 일정이 변경됨에 따라 부득이하게 재학생 기숙사 선발 일정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어 안내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 1. 입사일정
※ 납부기간 내 기숙사비 미납자는 사생선발에서 제외 ※ 여석발생 시 수시로 추가 선발 할 예정. 2. 기숙사비 (입사기간: 2018년 3월 2일 ? 6월 21일 까지(112일))
★ 기타 자세한 사항은 ☎ 052)259-2661,2664 생활관운영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2018. 01 학 생 생 활 관 장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