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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18-2학기 학생생활관 <서울패밀리타운> 선발자 발표 및 사비납부안내
작성자 김** 작성일 2018-07-23 조회수 3036

2018-2학기 학생생활관 서울패밀리타운

선발자 발표 및 사비납부안내

 

 

2018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에 따라 학생생활관 선발자 발표 및 사비납부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 

 

 

1. 발자 조회 방법 : 2018723()10:00 UWINS ? 대학정보 ? 학생생활관 ? 학생생활관 선발자조회

 

2. 납부기간 : 2018723()10:00 - 727()16:00까지 (은행마감전까지)

개별 통지하지 않으니 필히 UWINS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3. 납부금액

1,193,400/ 2018학년도 117일 기준 (2018827() ~20181221())

 

4. 납부방법 : UWINS 대학정보 학생생활관 기숙사비 납부 고지서 출력 후 경남은행에 납부

[본인의 납부고지서에 기재된 경남은행 가상계좌로 송금가능]

유의사항

고지서 출력기간은 납부기간과 동일함

납부기간 내에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으면 입사자격이 자동 상실됨.

 

5. 호실배정조회 : 2018. 08. 24() 오후 4

UWINS 대학정보 학생생활관 호실배정조회

6. 입사일자 : 2018. 8. 26() 이후부터 입사 가능(시간제약 없음)

 

7. 건강진단서 제출

구분

내용

검사항목

폐결핵

홍역예방접종

수두예방접종

검사유효기간

201811일 검사부터

유아기 접종부터 가능

제출방법

유윈업로드

유의사항

업로드 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(*)별표처리 또는 삭제 후 업로드 바람

미제출자

호실발표제외

업로드방법 및 경로

UWINS대학생활 학생생활관 건강검진파일등록 각각 등록

업로드기한

20170811()까지)

*홍역, 수두 접종확인서(아기수첩, 예방접종도우미 사이트 자료, 생활기록부 등 관련서류 인정)

*홍역, 수두 접종확인서가 없는 경우 항체검사 및 재접종(항체검사 후 항제가 없는 경우 재접종하여야함)

 

8.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실에 문의 요망 052)259-2661,2664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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