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실험실습관련학과1:1대면수업에 따른]입사 일정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이** | 작성일 | 2020-04-17 | 조회수 | 10712 | 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학생생활관 입사 일정 안내 코로나19 확산에 의해 비대면 수업이 연장(5월 3일까지)되어 기숙사 입사 일정을 변경하여 안내하였습니다. 하지만 학사공지 『2020-1학기 재택수업 연장관련 학사운영(2020.04.08.)』에 의거 4월 20(월)부터 실험/실습/실기 교과목 관련하여 1:1 수업을 실시함에 따라 학생생활관 입사일정을 구분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사생 여러분의 많은 양해를 바랍니다. 1. 기숙사 입사일정
* 재택 수업 연장 시 일정이 달라질 수 있음. 2. 실험/실습/실기 1:1 수업 진행 관련학과 사생 기숙사 입사일정
1. 입사당일 첨부된 코로나 관련 서약서 및 자가문진표를 입사 전에 작성하여 안내데스크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각 건물 출입문을 1개소로 제한할 예정이며, 출입문 앞 안내데스크를 경유 후 입사하시기 바랍니다. 제출서류 : 서약서 및 자가문진표(첨부파일 확인) 입사당일 확인사항 : 발열체크, 배정호실, KCC출입카드(배정자) 2. 임시배정 호실이므로 4월 27일(월) 호실발표 확인 후 배정된 호실로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. (청소 후 퇴실) 3. 코로나19 감염증 예방하기 위해 기숙사 입사 시 학부모님의 기숙사 출입이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. 4. 감염증 예방 생활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