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일정 안내 | |||||||||||||||
작성자 | 이** | 작성일 | 2020-08-26 | 조회수 | 19885 | 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020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일정 안내 1. 입사일정
2. 입사 시 유의 사항 -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 발열체크 후 입사하시기 바랍니다. - 입사 당일 ①서약서 ②자가 문진표를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 - 월,수,금 오후 10시에 방문(해당층장)하여 발열체크 할 예정입니다. - 입사 시 학부모님의 기숙사 출입이 제한함을 양해 바랍니다. 3. 생활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예, 마스크 착용, 다른 호실 방문 제한, 발열체크 등) 4. 8월 29일(토)~30(일) 입사를 희망하지 않을 경우 퇴사원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※ 퇴사일 기준으로 환불되며 미입사 기간에 대한 환불금은 없습니다.
- 퇴사를 희망하실 경우 8월 29일 이전에 퇴사원서를 제출해 주셔야 전액 환불됩니다. (UWINS -> 학생생활관(본교) -> 퇴사원서 작성) ※ 퇴사로 인한 벌점은 없습니다. - 대면강의가 전면적으로 실시 될 때 입사 신청을 받아 배정 예정입니다. (단, 최초 배정 된 학사로 배정되지 않을 수는 있습니다) 5. 비대면강의 수강자가 입사기간(8월 29일(토)~30(일))에 입사를 희망할 경우, 입사희망 사유서를 아래 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메일 발송 후 확인전화 부탁드립니다.(052-259-2661) dormitory@ulsan.ac.kr (이름, 학번, 연락처, 입사사유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