울산대학교 | 학생생활관(기숙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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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25학년도 2학기 – 울산청운학사 입사신청 안내
작성자 생활관운영팀 작성일 2025-06-24 조회수 2164

2025학년도 2학기 – 울산청운학사 입사신청 안내


1. 입사일정


구분

기 간

UWINS 입사신청 및 관련경로

신청기간

6. 25()10:00 ~ 8. 4()

경로: UWINS → 대학생활 → 학생생활관본교

에서 아래의 모든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 

<입사신청선발자조회호실발표납부고지서 및 확인서 출력식사변경신청·벌점내역건강검진파일등록룸메이트공유 등>

선발 ·납부

8. 12()10:00 ~8. 14()16:00

(고지서 출력일은 납부기간과 동일합니다)

호실발표

8. 28()16:00

입사기간

9. 1() ~ 12. 19()110


※ 벌점 5점 이상, 10점 미만인 자는 입사신청기간 전 봉사활동 하여야만 입사신청가능


2. 내용


구분

내 용

신청자격

본 대학(재학생(졸업예정자), 휴학자

- 25.09.01. 기준으로 학적상태가 휴학생졸업생대학원수료생은 퇴사처리 됩니다.

(학사학위취득 유예자는 규정에 의거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휴학생으로 처리되며 등록금 미납 시 퇴실처리 됩니다)

누계벌점 5점 미만인 자

선발기준

직전학기사생(2025학년도 1학기중 직전학기성적 2.5 이상인자(1학년은 직전학기성적 관계없이선발)

울산지역외 거주자 1학년

(거주지 확인 시 학부생은 UWINS의 보호자 주소대학원생은 UWINS의 본인주소 기준)

학년별 직전학기 평점평균성적 상위자 순

배정기준

. 1학년(신입생): 무거관목련관 4인실 우선배정할 예정이며지망학사는 관계없이 신청가능.

(4인실 초과 시 직전학기성적 상위자 순으로 2인실 선발)

재학생성적 상위자 순으로 1지망 위주 배정(추가선발자는 잔여석 랜덤선발)

학년학과이름 가나다 순으로 배정

룸메이트신청신청기간내 네이버 사생자치회카페( https://cafe.naver.com/uoudorm ) 공지참조

유의사항

주소가 변경된 학생은 입사신청기간 내 학사관리팀(22호관 1)에서 변경한 자에 한하여 선발

직전학기 성적 미취득자누계성적적용.

폐결핵

확인서 제출

(이미지파일)

 

검사항목폐결핵(정상유무 판독 확인서 제출)

검사기관흉부x-ray 촬영이 가능한 기관 또는 병원

해당자신규 입사자 및 검사결과 유효기간이 지난 자

검사결과 유효기간: 2024년 12월 1일 이후 검사만 가능

미제출자는 호실확인불가

업로드건강검진파일등록

유의사항 업로드 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 (*)별표처리 또는 삭제 후 업로드바람

제출기한: 8. 14 까지 (제출기한 이후 벌점 부과)

식사변경

식사유형 변경방법이 아래와 같이 변경되어 납부시 유의하여 납부바랍니다.

식사개시일(9.1)이후 추가입사자는 기숙사비 책정일 기준으로 8일간 아래와 같이 변경가능합니다.


변경방법(납부전)

변경방법(납부후)

기숙사비 납부기간 중

원하는 식사유형의 식비를 합산하여

납부 시 자동으로 변경됩니다.


식사변경유형

식사유형 변경기간

9월 1일 ~ 9월 7

50

60

식사유형 변경기간의 식비 제외 후 환불

식사 변경기간동안 식사가능

56

9월 8일 이후 부터 변경한

식사유형으로 식사가능

05

06

신청경로:UWINS_대학생활-학생생활관본교-식사변경신청




  

3. 기숙사비


구분

관리비(A)

식비(B)

자치회비(C)

기숙사비

기린

871,200


6(91)

1,064,700

주중5(76)

889,200

식사안함

0


 

10,000

A+B+C

국제

871,200

무거

522,500

KCC생활관

871,200

목련

2A

825,000

2인실

711,700

4인실

522,500


4. 퇴사퇴사 희망학생은 UWINS-대학생활-학생생활관(본교)-퇴사원서 작성 제출

5. 문의: 생활관운영팀 052)259-2661,2664 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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