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1학년도 동계방학 서울청운학사 입사신청 안내 | 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기** | 작성일 | 2011-11-10 | 조회수 | 1383 | 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011학년도 동계방학 서울청운학사 입사신청 안내 2011학년도 동계방학동안 서울청운학사 사생들의 편의시설 제공과 면학증진을 도모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반드시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- 아 래 - 1. 입주기간 : 2011. 12. 26(월)~ 2012. 2. 18(금) (55일간) 2. 대상자 : 2011-2학기 서울청운학사 기존사생 및 일반학생(휴학생포함) 3. 입사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가. 신청기간 : 2011. 11. 21(월) ~ 11. 23(수) 10:00 ~ 17:00까지 나. 신청방법 : UWINS → 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 학생생활관입사신청 4. 선발 발표 : 2011. 12. 2(금) 오후 2시 5. 납부기간 : 2011. 12. 13(화)10:00 ~ 12. 15(목)16:00 6. 선발기준 : 2학기 입사생 → 수도권 교류대학 계절학기신청자 → 인턴쉽참가자 → 재학생: 고학년 성적순 → 휴학생: 고학년 성적순 7. 납부방법 : 고지서 및 가상계좌
※ 각 실별 베개, 침대시트카바, 이불 등 기본 침구류를 제공함.
8. 배정호실 및 룸메이트 조회 : 2011. 12. 21(수) AM 16:00 UWINS → 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호실배정및룸메이트조회 9.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행정실(☎ 259-2661,4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학 생 생 활 관 장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