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잔류신청 안내(재안내)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기** | 작성일 | 2012-05-15 | 조회수 | 1187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012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잔류신청 안내 2012학년도 하계방학동안 학생생활관 사생들의 편의시설 제공과 면학증진을 도모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잔류신청을 안내하오니 반드시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2012-하계방학 무거학사 공사관계로 남학생이 목련학사 일부를 사용할 예정입니다. (단, 1학년은 4인실 배정원칙, 2학년부터 2인실 선택가능, 인원 초과시 직전성적순으로 배정) 1. 잔류기간 : 2012. 6. 25(월) ~ 2012. 8. 24(금) (61일간) 2. 배식기간 : 2012. 6. 25(월) ~ 2012. 8. 24(금) (61일간) 조,석식 제공 3. 잔류대상자 : 201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생, 신규사생 4.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가. 신청기간 : 2012. 5. 30(수)~ 6. 1(금) 10:00 - 17:00까지 나. 신청방법 : UWINS → 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 학생생활관잔류신청 (룸메이트는 서로가 선택시 가능)룸메이트 신청방법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참조 2인실 지원시 성적으로 인하여 룸메이트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5. 선발 발표 : 2012. 6. 8(금) 오후 2시 6. 잔류학사 : 남(무거,목련4인실,목련2인실), 여(목련 2A,2인실,4인실) 7. 사비 납부 가. 납부기간 : 2012. 6. 12(화) 오전10시~ 6. 14(목) 오후4시 은행 마감시간 전까지 나. 납부방법 : UWINS → 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납부고지서 출력 후 경남은행 에 납부 [본인의 납부고지서에 기재된 경남은행 가상계좌로 송금가능]
라. 유의사항 * 고지서 출력기간은 납부기간과 동일함.[2012. 6. 12(화) ~ 6. 14(목)] * 기숙사 숙식무료대상 장학생도 반드시 목련관: 0원수납처리 , 무거관: 2,000원을 납부하여야 입사 처리됨. 8. 배정호실 및 룸메이트 조회 : 2012. 6. 20(수) AM 10:00 UWINS → 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호실배정및룸메이트조회
학 생 생 활 관 장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