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학년도 하계방학 서울청운학사 잔류신청 안내(재안내) | |||||||||||||||
작성자 | 기** | 작성일 | 2012-05-15 | 조회수 | 1062 | 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012학년도 하계방학 서울청운학사 잔류신청 안내
2012학년도 하계방학동안 학생생활관 사생들의 편의시설 제공과 면학증진을 도모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잔류신청을 안내하오니 반드시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1. 잔류기간 : 2012. 6. 25(월) ~ 2012. 8. 24(금) (61일간) 2. 잔류대상자 : 201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생, 신규사생 3.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가. 신청기간 : 2012. 5. 30(수)~ 6. 1(금) 10:00 - 17:00까지 나. 신청방법 : UWINS → 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 학생생활관잔류신청 4. 선발 발표 : 2012. 6. 8(금) 오후2시 5. 선발 기준: 서울청운학사 1학기 입사생 → 수도권교류대학 계절학기신청자 → 인턴십 참가자 → 학부고학년 성적순(재학생)→ 학부고학년(휴학생) 6. 사비 납부 가. 납부기간 : 2012. 6. 12(화)오전 10시~ 6. 14(목)오후 4시 은행마감시간 전까지 나. 납부방법 : UWINS → 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납부고지서 출력 후 경남은행 에 납부 [본인의 납부고지서에 기재된 경남은행 가상계좌로 송금가능 다. 사비 납부금액: 고지서 및 가상계좌
※ 각 실별 베개, 침대시트카바, 이불 등 기본 침구류를 제공함. 라. 유의사항 * 고지서 출력기간은 납부기간과 동일함.[2012. 6. 12(화) ~ 6. 14(목)] *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시 입사포기로 간주함. * 의예과 장학생은 6,000원을 납부. 7. 배정호실 및 룸메이트 조회 : 2012. 6. 20(수) AM 10:00 UWINS → 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호실배정및룸메이트조회 8.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행정실(☎ 259-2661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학 생 생 활 관 장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