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학년도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기** | 작성일 | 2013-10-31 | 조회수 | 1999 | 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013 학년도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
2013 년도 동계방학동안 학생생활관 사생들의 편의시설 제공과 면학증진을 도모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사신청을 안내하오니 반드시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.
1. 입사기간 : 2013. 12. 23( 월 ) ~ 2014. 2. 21( 금 ) (61 일간 ) 2. 배식기간 : 2013. 12. 23( 월 ) ~ 2014. 2. 21( 금 ) (57 일간 ) 중 , 석식 제공 ※ 설연휴 4 일간 (1.30 ~2.2) 배식중지 3. 대상자 : 2013 학년도 2 학기 학생생활관 잔류생 및 신규사생 4.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가 . 신청기간 : 2013. 11. 18( 월 )10:00 ? 11. 22( 금 )17:00 까지 나 . 신청방법 : UWINS → 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 학생생활관신청 5. 입사학사 : 기린관 ( 남학생 ), 목련관 ( 여학생 ) * 국제관 , 무거관은 시설 보수 관계로 휴관 6. 선발 발표 : 2013. 12. 5( 목 ) 14:00 7. 배정호실 및 룸메이트 조회 : 2013. 12. 19( 목 ) 14:00 ⇒UWINS → 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 호실배정 및 룸메이트조회 8. 사비 납부 가 . 납부기간 : 2013. 12. 9( 월 )10:00 ? 12. 13( 금 )16:00 까지 나 . 납부방법 : UWINS → 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 납부고지서 출력 후 경남은행에 납부 [ 본인의 납부고지서에 기재된 경남은행 가상계좌로 송금가 능 ] 다 . 사비 납부금액
※ 비품보증금은 퇴사시 환불 ※ 식사신청 후 변경 불가 9. 유의사항 * 고지서 출력기간은 납부기간과 동일함 . [2013. 12. 9( 월 ) - 12. 13( 금 )] *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시 입사포기로 간주함 . * 기숙사 숙식무료대상 장학생도 반드시 0 원 을 납부처리 하여야 입사 처리됨 .
학 생 생 활 관 장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