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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14-2학기 서울패밀리타운 입사자 및 사비 납부 안내
작성자 기** 작성일 2014-07-18 조회수 2028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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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-2학기 서울패밀리타운 입사자 및 사비 납부 안내

 

2014-2학기 학사일정에 따라 서울패밀리타운 입사자 및 사비 납부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 

1. 선발자 조회 일시 : 2014. 7. 18 () 16:00

 

2. 선발자 조회 방법 : UWINS 대학정보 기숙사정보 선발자조회

 

3. 납부금액 / 입사기간

구 분

입사기간

관리비

서울패밀리타운(21)

2014.9.1 ~ 12.19 (110)

1,012,000

1,012,000

 

4. 납부기간 : 2014. 7. 23 () 10:00 ~ 7. 25 () 16:00 까지 (은행마감 전까지)

개별 통지하지 않으니 필히 UWINS 공시사항을 확인하시 바랍니다.

 

5. 납부방법 : UWINS 대학정보 기숙사정보 납부 고지서 출력 후 경남은행

에 납부 [본인의 납부고지서에 기재된 경남은행 가상계좌로 송금가능]

유의사항

고지서 출력기간은 납부기간과 동일함

납부기간 내에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으면 입사자격이 자동 상실됨.

6. 호실 및 룸메이트 조회 : 2014. 08. 22() 16:00 이후 예정

UWINS 대학정보 기숙사정보 룸메이트조회

 

7. 입사시기 : 2014. 8.29() 이후부터 입사 가능(시간제약 없음)

 

8. 건강진단서 및 홍역예방 접종 실시

건강검진서(검사항목 : 폐결핵) 제출(신규입사생) : 선발자발표일로부터 입사일주일전(8월24일)까지 업로드 제출

- 업로드경로 : UWINS 대학정보 기숙사정보 건강검진업로드

- 201471일 이후 검사결과만 인정(1년간 유효)

홍역예방접종확인서 제출(입사생 전원) : 선발자발표(718) 즉시 예방접종후 확인서 발급받아 입사시 관리실에 제출해야함(확인서 미소지자는 입사 불가하므로 반드시 지참하여 입사하기 바람)(예방접종확인서는 접종후 1일 경과후 예방접종도우미홈페이지 https://nip.cdc.go.kr 에서 무료출력가능)

건강진단서를 미제출하거나 검사결과 공동 생활이 불가능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

기숙사 입사가 취소됩니다.

 

9. 참고사항

. 호실비치물품: 침대, 옷장, 책상, 의자, 냉장고, 신발장

     공용실비치물품 : 세탁실(세탁기, 건조대(무료사용))

     휴게실(다리미, 다리미대, 전자렌지, 정수기, TV )

. 개인준비물: 이불 및 침구류, 세면도구 그외 개인용품(개인PC)

. 전열기구(전기요, 전기히터, 다리미 등)사용을 금하므로 일체 반입금지

.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실에 문의 요망 052)259-2661

패밀리타운관리실(02-2045-4464)

서울기숙사 정보주소: 서울특별시 송파구 풍납2388-1번지 서울아산병원 패밀리타운(138-736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