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학년도 신입생 기숙사비 납부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이** | 작성일 | 2017-01-31 | 조회수 | 8896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. 신입생 기숙사비 납부기간은 등록금 납부일과 동일하며 기간 내 납부하여야 합니다. -기숙사비 고지서는 등록금 고지서와 별도로 출력하여 납부하여야 하며, 기숙사비 납부는 2017. 2. 3.(금). 09:00 ~ 2. 6(월), 16:00까지입니다. - 기한 내 납부하지 않으면 입사가 취소되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2. 기숙사는 정시 1차 충원합격자까지 기숙사에 배정이 됩니다. 3. 기숙사비 안내 (기숙사비 = 관리비 + 식비) (1개 학기 기준이며 2017. 03. 02. ~ 2017. 06. 21.까지의 금액입니다.) 가. 식비 안내 (3가지 유형 중 1가지 선택 )
※식사유형 선택 후 변경 불가
나. 관리비 안내(신입생은 4인실 배정원칙. 단, 4인실 초과 시 입학전형총점 순으로 2인실 배정)
기숙사비 납부 고지서 출력(아래링크 클릭) https://uwin.ulsan.ac.kr/enff/entn/w/baw01u.aspx 기타 신입생 관련 문의 (아래링크 클릭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