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학년도 동계방학 서울청운학사 잔류신청 안내 | |||||||||||||||
작성자 | 기** | 작성일 | 2012-11-13 | 조회수 | 838 | 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012학년도 동계방학 서울청운학사 잔류신청 안내
2012학년도 동계방학 동안 학생생활관 사생들의 편의시설 제공과 면학증진을 도모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잔류신청을 안내하오니 반드시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잔류기간 : 2012. 12. 24(월) ~ 2013. 2. 20(수)(59일간)
2. 잔류대상자 : 2012학년도 2학기 서울청운학사 입사생, 신규사생
3.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가. 신청기간 : 2012. 11. 19(월) ~ 11. 23(금) 오후 5시까지 나. 신청방법 : UWINS → 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 학생생화관자류신청
4. 선발 발표 : 2012. 12. 4(화) 오후 2시
5. 선발 기준 : 서울청운학사 2학기 입사생 → 수도권교류대학 계절학기신청자 → 인턴십 참가자 → 학부고학년 성적순(재학생) → 학부고학년(휴학생)
6. 사비 납부 가. 납부기간 : 2012. 12. 5(수) ~ 12. 7(금) 오후4시 은행마감시간 전까지 나. 납부방법 : UWINS →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 납부고지서 출력 후 경남은행에 납부(본인의 납부고지서에 기재된 경남은행 가상계좌로 송금가능) 다. 사비 납부금액 : 고지서 및 가상계좌
라. 유의사항 - 고지서 출력기간은 납부기간과 동일함. (2012. 12. 5(수) ~ 12. 7(금)) -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시 입사포기로 간주함. - 의예과 장학생은 6,000원을 납부함.
7. 배정호실 및 룸메이트 조회 : 2012. 12. 20(목) 오전 10:00 : UWINS → 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 호실배정 및 룸메이트조회
8.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행정실(259-2661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학 생 생 활 관 장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