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학년도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 | 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기** | 작성일 | 2012-11-13 | 조회수 | 1639 | 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012학년도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
2012년도 동계방학동안 학생생활관 사생들의 편의시설 제공과 면학증진을 도모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사신청을 안내하오니 반드시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입사기간 : 2012. 12. 24(월) ~ 2013. 2. 20(수) (59일간) 2. 배식기간 : 2012. 12. 24(월) ~ 2013. 2. 20(수) (56일간) 조,석식 제공 ※ 설연휴 3일간(2.9~11) 배식중지 3. 대상자 : 201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잔류생 및 신규사생 4.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가. 신청기간 : 2012. 11. 19(월)10:00 - 11. 23(금)17:00 나. 신청방법 : UWINS → 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 학생생활관잔류신청 5. 입사학사 : 기린관, 국제관 6. 선발 발표 : 2012. 12. 4(화) 7. 사비 납부 가. 납부기간 : 2012. 12. 5(수)10:00 - 12. 7(금)16:00 나. 납부방법 : UWINS → 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납부고지서 출력 후 경남은행 에 납부 [본인의 납부고지서에 기재된 경남은행 가상계좌로 송금가능]
라. 유의사항 * 고지서 출력기간은 납부기간과 동일함.[2012. 12. 5(수) - 12. 7(금)] *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시 입사포기로 간주함. * 기숙사 숙식무료대상 장학생도 반드시 0원을 납부처리하여야 입사 처리됨. 8. 배정호실 및 룸메이트 조회 : 2012. 12. 20(목) 오후 4시 UWINS → 대학생활 → 기숙사정보 →호실배정및룸메이트조회
학 생 생 활 관 장 |